자유게시판
옛날에 수정동굴에서 사냥하면 돈 금방벌던거를..
접었다가 한 1년뒤에 했더니 수정동굴에는 메크로 천지..
그 대안으로 무슨 이상한 메크로 방지로봇? 몹? 나왔는데 무용지물..
돈없어서 또 접었다가 3년뒤 .. 그러니 저번 목요일날 접속해서 보니
메크로가 없어!? 오예하고 ** 잡았는데 템드롭 제로..
결국 아이템 드롭률 급하향이라고 나름 추측을 해놓고
오.. 짱깨들 사라졌구나 생각하고 즐겁게 사냥을해서..
밤남오전새벽 안가리고 막 달려서 60부터 40업을 해놓고 다른 사냥터들 (시동4층 등등)
을 가는데.. 메크로 없어진거는 내 착각이란게 확실해졌고
페나인숲3,4 셀바스평원6(여긴 한국새기들도 많고)...등등에 엄청난 메크로수..
시동1층은 장난아니더만.. (새벽 3시이후.. 그전에는 안가봐서 상태모름)
그리고 이글을 쓰게된 결정적동기는
"지금" 10년 6월 5일 토요일 오후 12시 28분.
크리스탈 나오는 광산 들어가니.. 비슷한 아이디 2개가 동시입장.
한놈이 죽으면 또 한놈이 살려가고
둘다죽으니 01 02 03 시리즈가 차차오면서 서로 살려주기까지하네요
테일즈는 게임 방식, 자유면에서 너무나 좋고 완성도도 너무나 높은데
메크로에 대해 너무 소홀히 생각하는거 아닌가요?
오랜만에 와서 그동안 나왔는지 모르겠지만
메크로에 대한 제재방안, 그리고 메크로 막는 방법들에 대해서 언급을 자주 안하시는거같아요
잡화점에서 파는 메크로탐지기.. 그거 개당 5천원자리 50개 사서 들고 수동, 페나인숲, 시동
다 들어가서 잡으려해도 먹히지도않고 돈낭비만 되더라구요 ㅋ
이 글도 무시당하고 다른 유저들은 어떻게 볼 지 모르겠습니다만..
어떻게 사냥터는 둘째치고 이제는 3개밖에 (짱개 출입가능은 두개.. 저렙캐릭이라 시노프6은 접근불가)
없는 광산까지 저들에게 넘겨줘야하나요??
그래서 그냥 제 빈약한 생각 몇자 적어봐요.
물론 씹히고 까이고 버려지는 생각이겠지만요 ㅋ
우선 메크로 테스터기 가격을 낮춰서 저렙 유저들에게도 공급을 가능하게 해야할거같습니다.
둘째로 타국에서 접속을 못하게 차단할 필요가 있습니다.
-> 이 두번째 생각에 대해서 운영진이 의논을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만
타국 유저수는 국내유저에 비해 현저히 적고 그들의 실리를 찾아주려고
타국 접속을 허용할 경우 타국 메크로(짱깨 메크로들)가 자유분방하게 활동할 여건이 되어
절대 다수의 국내유저에게 피해가 갑니다.
그리고 타국 합법적 유저는 어떻게 하느냐가 이 의견의 문제일것 같습니다만
이는 통화연결이나 신분증, 여권, 영주권 등을 스캔해서 신분을 확인하고
확인된 계정만 접속가능하게 하면 된다고 봐요..
물론 말로만 하는 저랑은 다르게 여러가지 복잡한 과정이 있을거라 봅니다.
저도 미국에서 처음 테일즈를 접하였기 때문에 2006년도.
해외에서 접속이 가능한 사실을 알고있습니다.
또한 몇 게임들은 해외에서 접속이 불가능했고
아프리카 티비같은 경우는 해외에서 접속할 시 따로 돈을 내야했구요.
이런식으로 해외 유저 색출이 가능할테니
해외 접속을 제한적으로 한다면 메크로는 상당수가 죽어날것으로 봐요
셋째로 메크로 테스터기의 방식을 바꾸는거에요.
은행 보안카드내에 1~23 번에 각각 고유번호 4자리수가 있잖아요?
그리고 결제할때에 그 21번째에 뒤에 2자리수를 적어라 이런식으로여.
이 시스템을 메크로 테스터기에 적용하는거죠.
거기에 이미지파일로 처리된 영어나 숫자가 아닌
한글로 인식하기 쉽지않은 뚫 훓 뽏 뿛 등으로 1~23번의 고유번호로 지정하는거죠..
그리고 21번의 고유번호가 뚫훓뽏뿛 이면 21번의 둘째자리 넷째자리의 수를 써라 이런 식으로해서
답 : 훓뿛 이렇게 하면 된다고 봐요.
(영어나 수로 하지 못하게 하는 이유는 한글타자기가 없다면 쓸 수없고 또한 만에하나 한글폰트-한글 써지게 하는 윈도우 프로그램이 있다 하더라도 한글의 특정상 이미지 인식이 정확하게 되기가 힘들어 메크로 테스터기가 진짜 메크로 테스터기가 될 수 있겠죠)
다만 문제는 일반유저분들이 사냥중에 저렇게 뜬다면 문제가 좀 생기는건 저도 자각하고 있습니다만
그에 대한 방안은 생각하지 못하겠네요.
다만 셋째 생각의 핵심은 은행보완카드의 응용이란겁니다 ㅋ
그냥 예전부터 생각했던거 짧고 간결하고 허접하게 남겨봐요..
수동 메크로때문에 드롭률하락한거 생각만해도 치가떨림....
그거 대안으로 광산가는건데 광산까지 메크로가 오니 ㅡㅡ.....
p.s
운영진 모니터링 하라는 분.. 계실거 확실합니다.
하지만 그건 잠깐일뿐 또 아이피우회해서 접속할게 뻔하거든요.
절대적인 해결방안은 제 생각에는 제 2번째 의견이라고 봐요..
모니터링.. 해도 잠깐일뿐 해결되지는 않을거에요..
365일 24시 모든멥 순찰이 가능할 리가 없잖아요
또 그 근무조를 따로 편성할 수도 없을테고..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달자양2010.06.06그러니까요. 짱깨들은 아이피차단이라던지 아이피차단이라던지 아이피차단이라던지 아이피차단이라던지 아이피차단이라던지 아이피차단이라던지가 필요 -
네냐플 Hacker、Ri2010.06.05매크로 테스터 왜 만드는지 모르겟군요 ㅡ;ㅡ; -
하이아칸 휴스톤。2010.06.05시동1갔다가 나야 신스킬로 분신술이라도 나온줄 알았습니다. -
네냐플 한은아2010.06.05메크로판치는 테일즈 ㅠㅠ 제발 해결책좀... -
네냐플 사와츠키2010.06.05메크로 테스터기 푸는 원리.. 제 생각에는 그림을 인식하는 프로그램이 있던지 직접 타자로 치던지 둘중하나일 것 같습니다. 그래서 셋째로 이에 대한 의견을 제시한거지요 -
네냐플 safety2010.06.05매크로 테스터 해봤자 다 풀더라구요. 왜 있는지가 의문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