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에는 없었던 아기신조의깃털이라는 케쉬템이 생기고 나서
국내메크로들이 더욱 활성화 되어진듯합니다.
텔즈유저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일반적으로 셀바스 평원6, 시련의동굴1 등 에서
티치엘과 클로에등 메테오라던지 유저화면 전체스킬을 쓰면서
아기신조의 깃털을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아기신조의 깃털이 나쁘다는 것만은 아니지만
메크로 유저들에게 도움이 된다는건 명백한 사실임이 틀림이 없습니다.
머 이 글을 보신다는 그런것은 없지만
그래도
조취가 취해졌으면 합니다..
아기신조 없에도 없이 살았던 유져들은 불편으 느끼지 못 할 테니깐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인염2010.06.05중국산보다 국산이 더 무서움... 중국산은 전체공격이라도 안하지 -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