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심지어 여기 게시판에 글쓰기도 장애인..
왜 꼭 주말이나 명절, 저녁6시 이후에 이리도 장애가 잘 발생하는지..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뉴로멘서2010.06.05ㅋㅋㅋㅋㅋㅋ 초과근무 수당을 많이 주는 듯? -
네냐플 『쥬스。』2010.06.05좀 짱인거같아여... 쉬는날에 일하고 싶은 넥슨의 마음??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