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시스템장애?

하이아칸 뉴로멘서 2010-06-05 08:50 545
뉴로멘서님의 작성글 2 신고

심지어 여기 게시판에 글쓰기도 장애인..

왜 꼭 주말이나 명절, 저녁6시 이후에 이리도 장애가 잘 발생하는지..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뉴로멘서
    2010.06.05
    ㅋㅋㅋㅋㅋㅋ 초과근무 수당을 많이 주는 듯?
  • 티치엘
    네냐플 『쥬스。』
    2010.06.05
    좀 짱인거같아여... 쉬는날에 일하고 싶은 넥슨의 마음??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