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U-OTP 이벤트 보면
U-OTP 최초 가입자만 된다는데..
탈퇴후 재가입자는 안된다고...
설마 이벤트 당첨자 줄이려고 일부러 오류 먹게해서
해지를 유도하는건 아니겠지..
근데 해지하면 접속되긴 하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인염2010.06.05헐ㅋㅋㅋ 대체 되는게 뭐임? -
네냐플 아바미스2010.06.05해지가 안되는거 같습니다.넥슨 들어가서 해지 할시에 개인정보가 조회 안된다고 나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