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U-OTP 장애 설마...

네냐플 인염 2010-06-05 09:28 444
인염님의 작성글 2 신고

U-OTP 이벤트 보면

U-OTP 최초 가입자만 된다는데..

탈퇴후 재가입자는 안된다고...

 

설마 이벤트 당첨자 줄이려고 일부러 오류 먹게해서

해지를 유도하는건 아니겠지..

근데 해지하면 접속되긴 하나요?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인염
    2010.06.05
    헐ㅋㅋㅋ 대체 되는게 뭐임?
  • 티치엘
    네냐플 아바미스
    2010.06.05
    해지가 안되는거 같습니다.넥슨 들어가서 해지 할시에 개인정보가 조회 안된다고 나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