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OTP도 에러고 가입해지도 오류나고 뭘해도 다 오류야!

하이아칸 로지스컬 2010-06-05 08:37 705
로지스컬님의 작성글 7 신고

이래가지고 어떻게 게임을 하라고!!!!!!!!!!!!!!!!!!!!!!!!!!!

얼른 복구시켜요!~~~ 운영진들 뭐하고 있는거야! ㅡㅡ;;

 

전체 댓글 :
7
  • 란지에
    하이아칸 CrimsonRozen
    2010.06.05
    뭐야 이거 전부다그런거임??? 난왜 안되하고잇엇더만-_-
  • 티치엘
    하이아칸 휴스톤。
    2010.06.05
    *** 이건뭐 서버상태가 개인 프리서버도 아니고 신게임에만 서버안정화니 돈쳐바르지말고 니네가 서비스하고있는게임 오래하고있는 구겜좀 신경써라 돈슨
  • 티치엘
    네냐플 『쥬스。』
    2010.06.05
    지금 테일즈 자체가 상태가 안좋은듯.. otp사용안하고 들어가도 한번들가기가 힘듬 -_-.... 계속 한 화면 넘어가면은 거매짐..
  • 티치엘
    하이아칸 휴스톤。
    2010.06.05
    던파할때 이와 같은 비슷한 오류로 otp 잠깐 풀었다가 템 개털린적 있어서 걱정하고있었는데 휴~
  • 란지에
    네냐플 카zl온
    2010.06.05
    저만의 일이아니었군요.. 다행이다..
  • 란지에
    네냐플 카zl온
    2010.06.05
    저만의 일이아니었군요.. 다행이다..
  • 티치엘
    하이아칸 달콤한맛
    2010.06.05
    저만그런게 아니였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