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래가지고 어떻게 게임을 하라고!!!!!!!!!!!!!!!!!!!!!!!!!!!
얼른 복구시켜요!~~~ 운영진들 뭐하고 있는거야! ㅡㅡ;;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CrimsonRozen2010.06.05뭐야 이거 전부다그런거임??? 난왜 안되하고잇엇더만-_- -
하이아칸 휴스톤。2010.06.05*** 이건뭐 서버상태가 개인 프리서버도 아니고 신게임에만 서버안정화니 돈쳐바르지말고 니네가 서비스하고있는게임 오래하고있는 구겜좀 신경써라 돈슨 -
네냐플 『쥬스。』2010.06.05지금 테일즈 자체가 상태가 안좋은듯.. otp사용안하고 들어가도 한번들가기가 힘듬 -_-.... 계속 한 화면 넘어가면은 거매짐.. -
하이아칸 휴스톤。2010.06.05던파할때 이와 같은 비슷한 오류로 otp 잠깐 풀었다가 템 개털린적 있어서 걱정하고있었는데 휴~ -
네냐플 카zl온2010.06.05저만의 일이아니었군요.. 다행이다.. -
네냐플 카zl온2010.06.05저만의 일이아니었군요.. 다행이다.. -
하이아칸 달콤한맛2010.06.05저만그런게 아니였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