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시작하게된 작전장교라고합니다.
하이아칸에서 건슬을 키우려고합니다. 조언주실분들 게임에서 작전장교로 귓말주세용^-^
30세청년이구요. 같이 커가실분들도 모십니당
현제 아는 동생이 18랩까지 돠줘서 하긴햇는데 막상 맨땅케릭으로 시작하려니
뭐부터 시작해야할지 막막하네요 ㅎㅎ 그럼 게임에서 뵙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들 보내세요^-^
- 전체 댓글 :
- 0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시작하게된 작전장교라고합니다.
하이아칸에서 건슬을 키우려고합니다. 조언주실분들 게임에서 작전장교로 귓말주세용^-^
30세청년이구요. 같이 커가실분들도 모십니당
현제 아는 동생이 18랩까지 돠줘서 하긴햇는데 막상 맨땅케릭으로 시작하려니
뭐부터 시작해야할지 막막하네요 ㅎㅎ 그럼 게임에서 뵙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