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짜증나-_-

하이아칸 꼬마별여우、 2010-06-04 19:51 515
꼬마별여우、님의 작성글 3 신고

모조크리스탈 모으고있었는데..리붓한다그래서

접속종료했었죠.

다시 재접하고 보니 크리스탈 먹어놨던게 다 사라졌네요? 창고에 넣어둔것두요-_-

나름 힘들게 모은거라 하나만 더 모으면 되서 좋아했는데 이게뭔가요-_-

아 짜증나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HipSong☆
    2010.06.04
    아 개넥슨 ㅡ.ㅡ
  • 티치엘
    하이아칸 꼬마별여우、
    2010.06.04
    아 정말 허탈하고 짜증나 죽겠어요 ㅠㅠㅠㅠㅠㅠ
  • 보리스
    네냐플 별곰。
    2010.06.04
    리붓하고나면 꼭 문제생기는 넥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