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모조크리스탈 모으고있었는데..리붓한다그래서
접속종료했었죠.
다시 재접하고 보니 크리스탈 먹어놨던게 다 사라졌네요? 창고에 넣어둔것두요-_-
나름 힘들게 모은거라 하나만 더 모으면 되서 좋아했는데 이게뭔가요-_-
아 짜증나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HipSong☆2010.06.04아 개넥슨 ㅡ.ㅡ -
하이아칸 꼬마별여우、2010.06.04아 정말 허탈하고 짜증나 죽겠어요 ㅠㅠㅠㅠㅠㅠ -
네냐플 별곰。2010.06.04리붓하고나면 꼭 문제생기는 넥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