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니 내가왜 ID제재를 먹어야하는지...

하이아칸 눈의꽃밭 2010-06-01 22:01 384
눈의꽃밭님의 작성글 0 신고

저진짜 아무짓도안하고 착하게지냈는데

갑자기 ID제재먹이신 넥슨분들.... 적당히..

진짜 이유모르게 ID제재만 먹이면 다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