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나만의생각?

네냐플 밝은달해임 2010-06-01 22:17 398
밝은달해임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위버를 즐긴지 꽤 됏습니다..

본캐말고 부캐도 많이 키웟고요...지금 이케릭도 부캐이지만..ㅋ..

아무튼 테일즈위버에서는 지금 2차 스킬까지만이 나와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3차스킬도 나왔으면 어쩔가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물론 캐릭터도 다양하고 키우는 형식에따라 캐릭이 많이 달라지지만

거의 모든 캐릭을 해본 저로써는 문득 뭔가 좀더 새롭고 화려한 스킬들을 사용할수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들었습니다. 그래서 생각해보는게 3차 스킬입니다..

 

물론 아직까지 구체적으로는 생각해 **않았지만 갑자기 떠올른 생각을 적어봅니다..

그럼 모두들 즐테하세여....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01
    언뜻 보기엔 먼가 갠찮은 생각인듯하지만 과연 캐릭터 밸런싱은 어떻게 맞춰져야 할지...부터가 문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