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저지금 ID제재먹어서 접속을 못해요 ㅠㅠ

하이아칸 눈의꽃밭 2010-06-01 21:58 340
눈의꽃밭님의 작성글 0 신고

어제 넥슨에 이메일 문의하니까 .. 넥슨아이디 테일즈계정 서버 캐릭터이름

안적었다고 다시적으라네요 이런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