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와이리 팅기노?

네냐플 미군부대장 2010-06-01 01:48 332
미군부대장님의 작성글 1 신고

나만 이런건가

계속 좀 하다보면 팅기네

뭡니까?? 공지아무것도안떴는데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혼혈천사
    2010.06.01
    이럴때 개인상점에 캐쉬나 아이템올려놓지마세요 팅기면서 템증발되면 넥슨에서 복구안해줍니다 제가 겪었던 일입니다 넥슨에 복구문의했더니 아노마라드서버 서버끊긴적없다면서 복구해줄수없다고 그런 답변옵니다 그러니 조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