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고등학생이 밤늦게와서 학교끝나고 테일즈 조금한다는데..
뭐 할때마다 서버접속끊켯다고나오는데 이건뭐 어쩌라는..;;
아 ㅡㅡ 10몇번팅기고 시간보니 12시네요
운영자분들한테 뭐라할수밖에없는게 저희같이 게임즐기는사람들은
어쩔도리가없다는겁니다 지금 막 접을맘이 약간씩생기네요 메크로도그렇고...
부탁인데 제대로 된 운영부탁드립니다..정말 부탁드려요
- 전체 댓글 :
- 0
고등학생이 밤늦게와서 학교끝나고 테일즈 조금한다는데..
뭐 할때마다 서버접속끊켯다고나오는데 이건뭐 어쩌라는..;;
아 ㅡㅡ 10몇번팅기고 시간보니 12시네요
운영자분들한테 뭐라할수밖에없는게 저희같이 게임즐기는사람들은
어쩔도리가없다는겁니다 지금 막 접을맘이 약간씩생기네요 메크로도그렇고...
부탁인데 제대로 된 운영부탁드립니다..정말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