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거 참 심각한데요... 자꾸 스피드핵이라면서..

네냐플 astronomy 2010-05-30 12:33 644
astronomy님의 작성글 3 신고

 

   꼭 한번 하려고 할때마다 한번씩은 꼭 걸려주는 팅김현상.

   맨 처음 시작할 때는, 스피드핵 사용으로 인해 서버를 종료합니다.

   두번째 팅김현상,  놀고있을때 꼭 한번씩 걸려주신다.

 

   이젠 또 안팅기겠네 . 하면 한번씩 렉걸려주시고.   한 5분 지난다

 

  절로 알트 에프포를 누르게 된다 ^_^..

 

그리고 다시키면 또 안된다.

 

    고작 테일즈 위버 즐기는시간 1시간도 안된다

  나머지 1시간은 팅겨서 껐다 키는시간^_^.....     어떻게 안될까요 ?...

패치가 문제가 아니라 유저가 부드럽게 게임을 즐기냐가 문제지..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혼혈천사
    2010.06.01
    저는 컴퓨터 성능도 좋은데 ....테일즈위버 들어가면 렉걸립니다 움직일때마다 버벅거려서...요즘 테일즈왜그럽니까!!
  • 조슈아
    네냐플 예리함
    2010.05.30
    전컴이후져서 첨한번들갈땐 튕기던데... 들가고나선 안튕기던데요 ㅋㅋ
  • 티치엘
    네냐플 astronomy
    2010.05.30
    아,.. 2분은 홈페이지 일일히 들어와서 키는 시간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