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꼭 한번 하려고 할때마다 한번씩은 꼭 걸려주는 팅김현상.
맨 처음 시작할 때는, 스피드핵 사용으로 인해 서버를 종료합니다.
두번째 팅김현상, 놀고있을때 꼭 한번씩 걸려주신다.
이젠 또 안팅기겠네 . 하면 한번씩 렉걸려주시고. 한 5분 지난다
절로 알트 에프포를 누르게 된다 ^_^..
그리고 다시키면 또 안된다.
고작 테일즈 위버 즐기는시간 1시간도 안된다
나머지 1시간은 팅겨서 껐다 키는시간^_^..... 어떻게 안될까요 ?...
패치가 문제가 아니라 유저가 부드럽게 게임을 즐기냐가 문제지..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혼혈천사2010.06.01저는 컴퓨터 성능도 좋은데 ....테일즈위버 들어가면 렉걸립니다 움직일때마다 버벅거려서...요즘 테일즈왜그럽니까!! -
네냐플 예리함2010.05.30전컴이후져서 첨한번들갈땐 튕기던데... 들가고나선 안튕기던데요 ㅋㅋ -
네냐플 astronomy2010.05.30아,.. 2분은 홈페이지 일일히 들어와서 키는 시간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