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벨38티치엘입니다 앞으로 맞춰야할 장비를알려주세요;; 125재분까지요더알려주시면좋구요
부탁드려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딸기쥬스2010.06.25무기는 세이라는 그냥넘기는게좋고.. 실버로드에서 프린세스로드, 메프린순서로 끼시면되요 -
네냐플 딸기쥬스2010.06.25백법그냥 챕터깨면나오는 테셋껴도괜찮아요; -
하이아칸 플리에2010.05.30프린세스 로드(52렙)로 125까지 버티는걸로 알고있습니다 'ㅅ' 자세한건 고렙티치분들께 물어보시는게 더 자세할 거에요. -
하이아칸 우리의하늘2010.05.30그 장비이름과 능력치알려달라고쓴글이에요 -
네냐플 하네노2010.05.30백법은 물방,마방 높은거만 끼면 되지 않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