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매크로 전멸이다^^

네냐플 쌉치세요 2010-05-30 06:08 557
쌉치세요님의 작성글 0 신고

한 명의 유저로서 매크로의 전멸을 축하함^^

이제 타티 범위스킬만......

(도대체 얼마나 수정하는거지-_-)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