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 아이콘 더블클릭해서 들어오면 패치부터 켜져야 될게 아니라,
테일즈 홈피가 떳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있음.
더불어 게임스타트 누르면 그때 패치가 켜져야 정상이 아닌가?!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헬룽〃2010.05.29다음 패치에서 해결한다네요. -
네냐플 앨비스★2010.05.29어느쪽이정상이라고 말할수있는거아닌거아닌가?! 근데 홈페이지로 바뀌고 렉 생겼다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