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다른게임들 처럼...

하이아칸 히트메이커 2010-05-28 21:22 441
히트메이커님의 작성글 2 신고

테일즈 아이콘 더블클릭해서 들어오면 패치부터 켜져야 될게 아니라,

테일즈 홈피가 떳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있음.

 

더불어 게임스타트 누르면 그때 패치가 켜져야 정상이 아닌가?!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헬룽〃
    2010.05.29
    다음 패치에서 해결한다네요.
  • 루시안
    네냐플 앨비스★
    2010.05.29
    어느쪽이정상이라고 말할수있는거아닌거아닌가?! 근데 홈페이지로 바뀌고 렉 생겼다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