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오 이러니까 발전이 없지..

하이아칸 파이트퐤어 2010-05-28 22:45 641
파이트퐤어님의 작성글 3 신고

아왜 안하던질을 해서 괜히 일을 만드냐고 ㅡㅡ

패치 한이후로 나아진건 없고 더욱더 악화 됫잔아

아무슨 패치야 -- 진짜 사람 짜증나게 하네

그리고 무슨 왜 홈페이지에서 접속을 해야하는건데..?

아귀찬아 죽겟다 아주 --

니들이 이러니까 발전이 없는거야

지금 시간에 보면 원래 하이아칸은 혼잡인데 지금 전섭이 다ㅣ 원활

생각은 하고 패치하냐?

아이템샵은 왜또 안들어 가지고 제발 딴건 안바라니까 원래 대로만 돌려놔

이것들아 ㅡㅡ

전체 댓글 :
3
  • 시벨린
    하이아칸 『시큰둥』
    2010.05.29
    밑에 말대로, 그덕에 해킹 방지 시세 방지니 좋아해야할지도 모릅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백영
    2010.05.29
    그리고 중국인 매크로는 홈페이지 접속방법을 모릅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레이아이콘
    2010.05.28
    전섭이 원활인 이유는 일단 매크로, 타국인이 사라진 이유겠죠..그만큼 본국 유저는 별로 없었단 얘기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