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첨 시작하는데 무슨 렉이 이렇게나 많지
사양은 넘고도 남는데 ㅡㅡ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oOshowOo2010.06.13님컴퓨터에이것저것 깔려있는거 아닌가요~ 저는 최소사양에 가까운데 아주아주 잘되는데요~? ㅋ
1
오늘 첨 시작하는데 무슨 렉이 이렇게나 많지
사양은 넘고도 남는데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