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렉 왜케 쩌나요? 원래 이게임 이럼?

네냐플 엘로얀 2010-05-28 20:56 344
엘로얀님의 작성글 1 신고

오늘 첨 시작하는데 무슨 렉이 이렇게나 많지

 

사양은 넘고도 남는데 ㅡㅡ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oOshowOo
    2010.06.13
    님컴퓨터에이것저것 깔려있는거 아닌가요~ 저는 최소사양에 가까운데 아주아주 잘되는데요~?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