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몹몰이는 절대 못하네 ㅡㅡ
뉴비는 게임하지 말라는건가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헬룽〃2010.05.29어제 패치전에 쓰신듯 -
하이아칸 『시큰둥』2010.05.29음? 매크로 이번 패치로 인해 다 사라진걸로 아는데? '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