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 어떻게 셀바스6 끝까지 매크로가 다 있냐..

하이아칸 양박쌍용 2010-05-28 19:55 472
양박쌍용님의 작성글 2 신고

몹몰이는 절대 못하네 ㅡㅡ

뉴비는 게임하지 말라는건가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헬룽〃
    2010.05.29
    어제 패치전에 쓰신듯
  • 시벨린
    하이아칸 『시큰둥』
    2010.05.29
    음? 매크로 이번 패치로 인해 다 사라진걸로 아는데? ' '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