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시 서버리붓이라네요...
쩝...왜 패치 할때마다 한 이틀은 게임 포기해야 하는거죠....ㄷㄷㄷ
이번엔 공지 좀 띄워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더엘에2010.05.28긴급패치라도 1시간전에 게임내에 알려주었으면 하네요.
1
다시 서버리붓이라네요...
쩝...왜 패치 할때마다 한 이틀은 게임 포기해야 하는거죠....ㄷㄷㄷ
이번엔 공지 좀 띄워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