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다시한번 서버리붓....

하이아칸 보조티치냥 2010-05-28 11:24 416
보조티치냥님의 작성글 1 신고

다시 서버리붓이라네요...

쩝...왜 패치 할때마다 한 이틀은 게임 포기해야 하는거죠....ㄷㄷㄷ

이번엔 공지 좀 띄워주세요.....

전체 댓글 :
1
  • 클로에
    하이아칸 더엘에
    2010.05.28
    긴급패치라도 1시간전에 게임내에 알려주었으면 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