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패치하지말지..한게 안한거만 못합니다....

하이아칸 마초남 2010-05-28 11:19 566
마초남님의 작성글 3 신고

패치하지말지..한게 안한거만 못합니다....

그리고 요즘 왜이리 서버 재시작이 많아졌음-.-

게임하고싶음..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클레리카
    2010.05.28
    그래도 패치하고나선 매크로가 보이지 않던데요, 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다만 패치 좀 한번에 끝내줬으면 좋겠어요
  • 보리스
    하이아칸 세티
    2010.05.28
    많은 시행착오를 격어가며 게임이 발전되는 것이지요.. 하지만 제발 테스트를 확실하게 해서 본섭 적용때는 한번에좀 끝내줫으면.. 짜증나아~
  • 란지에
    하이아칸 홍킹
    2010.05.28
    ㅇㅇ그런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