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치하지말지..한게 안한거만 못합니다....
그리고 요즘 왜이리 서버 재시작이 많아졌음-.-
게임하고싶음..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클레리카2010.05.28그래도 패치하고나선 매크로가 보이지 않던데요, 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다만 패치 좀 한번에 끝내줬으면 좋겠어요 -
하이아칸 세티2010.05.28많은 시행착오를 격어가며 게임이 발전되는 것이지요.. 하지만 제발 테스트를 확실하게 해서 본섭 적용때는 한번에좀 끝내줫으면.. 짜증나아~ -
하이아칸 홍킹2010.05.28ㅇㅇ그런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