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치중인가요? 좀전에 다운받고 겜할려하는데 홈피 겜스타트 눌르면 런처뜨는데 런처에 게임시작 눌를수가 없네요..? 빨리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아리시아쌍2010.05.28홈페이지와서 넥슨아이디로 접속하시고 게임스타트 하시고도 안되면 테일즈위버를 지우시고 새로 설치하셔야해요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