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에 겜시작이 안되는데;;;?

네냐플 공감。 2010-05-28 11:41 414
공감。님의 작성글 1 신고
패치중인가요? 좀전에 다운받고 겜할려하는데 홈피 겜스타트 눌르면 런처뜨는데 런처에 게임시작 눌를수가 없네요..? 빨리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아리시아쌍
    2010.05.28
    홈페이지와서 넥슨아이디로 접속하시고 게임스타트 하시고도 안되면 테일즈위버를 지우시고 새로 설치하셔야해요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