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치하고있는거에요 ..?
음..; 6시 30분까지라고 공지에 올리신거같은데 ...........
제 컴퓨터만그런가 ....... 아예 런처화면에서 게임시작하기가 안뜨넨 [.......]
하아........ 숙제버리고 지금 몇시간째 기다리는 폐인을 위해서..... 열어주세요 ..!(?).. /쿵쾅쿵쾅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雙語悧2010.05.27OTL.. -
하이아칸 雙語悧2010.05.27아 진짜 짜증난다 ...운영자..OTL -
네냐플 astronomy2010.05.27OTL 지금 컴퓨터에서 타는냄새는 나고 ..[?] 내일까지 조별숙제 안하면 다굴이고 ....... 테일즈위버는 하고싶고... ㅠ-ㅠ -
네냐플 정신보건2010.05.27저도그래요.. 최신버전을 확인하는중에서 안되네요-_-;;; -
네냐플 양파링☆2010.05.27열었다가 또 닫았습니다. -
네냐플 BloodĦKeith2010.05.27다른 공지는 뜨질 않앗져.. 패치오류라더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