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 지금 계속 [최신버전을 확인하는중]

네냐플 astronomy 2010-05-27 21:04 573
astronomy님의 작성글 6 신고

.....패치하고있는거에요 ..?

 

 

 

음..;   6시 30분까지라고 공지에 올리신거같은데 ...........

 

제 컴퓨터만그런가 ....... 아예 런처화면에서 게임시작하기가 안뜨넨 [.......]

 

하아........ 숙제버리고 지금 몇시간째 기다리는 폐인을 위해서..... 열어주세요 ..!(?)..  /쿵쾅쿵쾅

전체 댓글 :
6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雙語悧
    2010.05.27
    OTL..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雙語悧
    2010.05.27
    아 진짜 짜증난다 ...운영자..OTL
  • 티치엘
    네냐플 astronomy
    2010.05.27
    OTL 지금 컴퓨터에서 타는냄새는 나고 ..[?] 내일까지 조별숙제 안하면 다굴이고 ....... 테일즈위버는 하고싶고... ㅠ-ㅠ
  • 클로에
    네냐플 정신보건
    2010.05.27
    저도그래요.. 최신버전을 확인하는중에서 안되네요-_-;;;
  • 시벨린
    네냐플 양파링☆
    2010.05.27
    열었다가 또 닫았습니다.
  • 조슈아
    네냐플 BloodĦKeith
    2010.05.27
    다른 공지는 뜨질 않앗져.. 패치오류라더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