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유저들을 위해
보상
해줄 거라고 믿습니다~
- 전체 댓글 :
- 12
-
네냐플 RozenCranz。2010.05.27ㅇㅇ 제발접속좀 하게해주길 ㅋㅋㅋ -
하이아칸 LeRoy2010.05.27보상노리지마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일절대없음 -
하이아칸 【Icarus】2010.05.27난 맛돌좀 먹어보자 요놈아 -
네냐플 양파링☆2010.05.27다필요없고 접속좀 ㅠㅠ -
하이아칸 NR노루2010.05.27솔직히 보상 해줘야 돼요 진짜 오늘 계속 기다렸는데 보상은 기본이죠 -
네냐플 Haegl2010.05.27보상따위 바라지도 않아요..어차피 쪼잔할게뻔한데.. 원하는건 접속과 렙업 -
네냐플 어찌되든2010.05.27....넥슨은 우리 테일즈를 버린지 오랩니다 -
네냐플 BloodĦKeith2010.05.273배를 원함여 -
네냐플 아즈사、2010.05.27해킹조차도 보상이 없는데.. 이런걸론 안해줄꺼같아요..ㅠ -
네냐플 '─⌒〃2010.05.27보상은 1.5배경치 레어.....- _ - -
하이아칸 돼링2010.05.27ㅋㅋㅋㅋㅋ 안해줘요 ㅋㅋㅋㅋㅋ -
네냐플 즐겨맞기2010.05.27보상 필요없다 접속만 되게해다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