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다들 왜그러세요 ㅎ 넥슨은 큰 회사 잖아요.

하이아칸 셔닝스타 2010-05-27 21:02 470
셔닝스타님의 작성글 12 신고

 

유저들을 위해 

보상

해줄 거라고 믿습니다~  

전체 댓글 :
12
  • 란지에
    네냐플 RozenCranz。
    2010.05.27
    ㅇㅇ 제발접속좀 하게해주길 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eRoy
    2010.05.27
    보상노리지마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일절대없음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Icarus】
    2010.05.27
    난 맛돌좀 먹어보자 요놈아
  • 시벨린
    네냐플 양파링☆
    2010.05.27
    다필요없고 접속좀 ㅠㅠ
  • 막시민
    하이아칸 NR노루
    2010.05.27
    솔직히 보상 해줘야 돼요 진짜 오늘 계속 기다렸는데 보상은 기본이죠
  • 조슈아
    네냐플 Haegl
    2010.05.27
    보상따위 바라지도 않아요..어차피 쪼잔할게뻔한데.. 원하는건 접속과 렙업
  • 조슈아
    네냐플 어찌되든
    2010.05.27
    ....넥슨은 우리 테일즈를 버린지 오랩니다
  • 조슈아
    네냐플 BloodĦKeith
    2010.05.27
    3배를 원함여
  • 란지에
    네냐플 아즈사、
    2010.05.27
    해킹조차도 보상이 없는데.. 이런걸론 안해줄꺼같아요..ㅠ
  • 클로에
    네냐플 '─⌒〃
    2010.05.27
    보상은 1.5배경치 레어.....- _ -
  • 밀라
    하이아칸 돼링
    2010.05.27
    ㅋㅋㅋㅋㅋ 안해줘요 ㅋㅋ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즐겨맞기
    2010.05.27
    보상 필요없다 접속만 되게해다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