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 참다참다...

네냐플 타조님、 2010-05-27 21:05 371
타조님、님의 작성글 0 신고

무슨 아침 부터 패치하루종일해놓고

자꾸 리붓이냐 도대체...

운영 똑바로좀 하지 아니면 한번에 패치를 제대로 끝내놓던가

답답하구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