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아침 부터 패치하루종일해놓고
자꾸 리붓이냐 도대체...
운영 똑바로좀 하지 아니면 한번에 패치를 제대로 끝내놓던가
답답하구만..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