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OTP시스템 해주세여~~~

네냐플 에스파도 2010-05-04 19:47 317
에스파도님의 작성글 0 신고

아..젭알 메크로 짱남..

머 이젠 어느정도 렙이 되서 사냥터에 매크로가 없다지만.. 초보유저들을 위해서 .. 그분들 지금 업하기 못해여...머 요즘 청소퀘 나와서 금방 업한다지만..

그래두 매주 목욜만 기다리다 퀘만할수있는 노릇두아니구.. 평일에두 사냥해야잖슴... OTP만들어서 짱깨 매크로좀 없에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