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젭알 메크로 짱남..
머 이젠 어느정도 렙이 되서 사냥터에 매크로가 없다지만.. 초보유저들을 위해서 .. 그분들 지금 업하기 못해여...머 요즘 청소퀘 나와서 금방 업한다지만..
그래두 매주 목욜만 기다리다 퀘만할수있는 노릇두아니구.. 평일에두 사냥해야잖슴... OTP만들어서 짱깨 매크로좀 없에여..
- 전체 댓글 :
- 0
아..젭알 메크로 짱남..
머 이젠 어느정도 렙이 되서 사냥터에 매크로가 없다지만.. 초보유저들을 위해서 .. 그분들 지금 업하기 못해여...머 요즘 청소퀘 나와서 금방 업한다지만..
그래두 매주 목욜만 기다리다 퀘만할수있는 노릇두아니구.. 평일에두 사냥해야잖슴... OTP만들어서 짱깨 매크로좀 없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