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시작한 신규유저인데....
사냥터엔 매크로들만 돌아다니고...
수다도좀 떨면서 사냥하려했더니 막땅히 상대가없어서
게시판에 클럽가입문의글도 올렸겄만....댓글이 하나두없군요..ㅜㅜ
혼자서 계속 놀아야하나....OTL..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시☆벨★린2010.05.04산스로 오세요~/ㅅ/ 제가 즐겁게 놀아드릴게요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