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신규유저는 심심해??

하이아칸 도로시z 2010-05-04 17:15 427
도로시z님의 작성글 1 신고

어제 시작한 신규유저인데....

사냥터엔 매크로들만 돌아다니고...

수다도좀 떨면서 사냥하려했더니 막땅히 상대가없어서

게시판에 클럽가입문의글도 올렸겄만....댓글이 하나두없군요..ㅜㅜ

혼자서 계속 놀아야하나....OTL..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시☆벨★린
    2010.05.04
    산스로 오세요~/ㅅ/ 제가 즐겁게 놀아드릴게요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