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몇년이 지나도 테일즈위버는 개막장~

네냐플 Raiken 2010-05-04 21:03 851
Raiken님의 작성글 7 신고

몇년이 지나도

 

프레임 버그는 그대로이고~

애꿎은 고사양계열의 그래픽카드 사용자들만 욕나오지~

그렇다고 해서 몇년전에 내놓은게

랜더링B값. 이것도 지포스 8천대이상 계열에게는 그닥.

마을만가면 프레임은 20이하로 떨어지며..

사냥터에는 그나마 30~40찍어주긴하지만

GTS250..의 위엄이 고작 테일즈위버프레임 30~40?

말이 되는가..

테일즈위버따위는 적어도 프레임이 100이상은 나와야하는데 말이다..ㅡㅡ

아이온 풀옵.. 프레임 40~50뜨는데..

 

후 답답하다..

진짜 테일즈위버 좋아하고 즐기고 싶지만..

정말 답없다..

간혹 몇사람들은 고쳐졌다고 하지만..

대부분의 8천대 이상의 이용자들은 잘 이용못하는걸로 안다..

8600GT 쓰다가 gts250으로 넘어오면 그나마 괜찮을려나 싶어도 그대로고..

 

그렇다고 드라이버를 다운그레이드해서 쓸 수 있는것도 아니고

참으로 답답하네잉..

전체 댓글 :
7
  • 보리스
    네냐플 AyanamiRei
    2010.05.07
    9000대는 **잘되는데요? 저 9800GT 쓰고있는데 프레임 기본 100
  • 란지에
    네냐플 캐빡침
    2010.05.06
    저도 8시리즈 크리요
  • 시벨린
    네냐플 Raiken
    2010.05.04
    시벨린님 제대로된 댓글을다세요...--
  • 시벨린
    네냐플 Raiken
    2010.05.04
    ㄴㅡㅡ; 상위그래픽카드일수록 테일즈위버와 호환이 잘안되는겁니다. 특히 드라이버쪽에서 충돌이 많더군요. 구드라이버 쓰면은 되는 그래픽카드들도 있고요. 그렇다고 구드라이버 쓸수는 없잖습니까?
  • 시벨린
    네냐플 Raiken
    2010.05.04
    이건 엄연하게 테일즈위버측의 잘못이죠 라데온이나 지포스 상위 그래픽카드들 거의 작동이 안되는걸로 압니다
  • 막시민
    하이아칸 고고찬
    2010.05.04
    나도 같은 상황 ㅋㅋㅋ 이겜은 특이하게 그래픽카드가 너무 좋아도 겜을 할수가없어 ㅋㅋㅋ
  • 시벨린
    네냐플 시☆벨★린
    2010.05.04
    이게 무슨뜻이죠? 그러니까... 그래픽카드가 좋은것일수록 게임프레임의 끊김현상이 많이 일어난단 뜻인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