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몇년이 지나도
프레임 버그는 그대로이고~
애꿎은 고사양계열의 그래픽카드 사용자들만 욕나오지~
그렇다고 해서 몇년전에 내놓은게
랜더링B값. 이것도 지포스 8천대이상 계열에게는 그닥.
마을만가면 프레임은 20이하로 떨어지며..
사냥터에는 그나마 30~40찍어주긴하지만
GTS250..의 위엄이 고작 테일즈위버프레임 30~40?
말이 되는가..
테일즈위버따위는 적어도 프레임이 100이상은 나와야하는데 말이다..ㅡㅡ
아이온 풀옵.. 프레임 40~50뜨는데..
후 답답하다..
진짜 테일즈위버 좋아하고 즐기고 싶지만..
정말 답없다..
간혹 몇사람들은 고쳐졌다고 하지만..
대부분의 8천대 이상의 이용자들은 잘 이용못하는걸로 안다..
8600GT 쓰다가 gts250으로 넘어오면 그나마 괜찮을려나 싶어도 그대로고..
그렇다고 드라이버를 다운그레이드해서 쓸 수 있는것도 아니고
참으로 답답하네잉..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AyanamiRei2010.05.079000대는 **잘되는데요? 저 9800GT 쓰고있는데 프레임 기본 100 -
네냐플 캐빡침2010.05.06저도 8시리즈 크리요 -
네냐플 Raiken2010.05.04시벨린님 제대로된 댓글을다세요...-- -
네냐플 Raiken2010.05.04ㄴㅡㅡ; 상위그래픽카드일수록 테일즈위버와 호환이 잘안되는겁니다. 특히 드라이버쪽에서 충돌이 많더군요. 구드라이버 쓰면은 되는 그래픽카드들도 있고요. 그렇다고 구드라이버 쓸수는 없잖습니까? -
네냐플 Raiken2010.05.04이건 엄연하게 테일즈위버측의 잘못이죠 라데온이나 지포스 상위 그래픽카드들 거의 작동이 안되는걸로 압니다 -
하이아칸 고고찬2010.05.04나도 같은 상황 ㅋㅋㅋ 이겜은 특이하게 그래픽카드가 너무 좋아도 겜을 할수가없어 ㅋㅋㅋ -
네냐플 시☆벨★린2010.05.04이게 무슨뜻이죠? 그러니까... 그래픽카드가 좋은것일수록 게임프레임의 끊김현상이 많이 일어난단 뜻인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