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짱깨매크로에대해 궁금한게

네냐플 에스파도 2010-05-04 15:10 445
에스파도님의 작성글 2 신고

근데 테일즈위버 아이뒤생성할라믄 일단 넥슨 아이뒤가 필요하지않나여???넥슨아이뒤생성할라카믄 당연 주민등록번호도 필요할텐데..짱깨들은 어케 테일즈위버아이뒤 만드는거에여???

글구 게네들은 중국버전 테일즈위버안하낭..ㄷㄷ중국에도 테일즈위버 릴리즈 되었는데..

OTP인가 암튼 좀더 강화해주세여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에스파도
    2010.05.04
    아..히방것들이네
  • 루시안
    네냐플 天使
    2010.05.04
    주민번호야 유출된거 많습니다. 다른곳에서 개인정보빼돌린거 사와서 만드는겁니다. 그리고 그 짱개들은 게임을 재미로 하는게 아니라 한국에서의 아이템거래사이트를 이용해 돈을 벌려는 수작이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