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테일즈위버 아이뒤생성할라믄 일단 넥슨 아이뒤가 필요하지않나여???넥슨아이뒤생성할라카믄 당연 주민등록번호도 필요할텐데..짱깨들은 어케 테일즈위버아이뒤 만드는거에여???
글구 게네들은 중국버전 테일즈위버안하낭..ㄷㄷ중국에도 테일즈위버 릴리즈 되었는데..
OTP인가 암튼 좀더 강화해주세여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에스파도2010.05.04아..히방것들이네 -
네냐플 天使2010.05.04주민번호야 유출된거 많습니다. 다른곳에서 개인정보빼돌린거 사와서 만드는겁니다. 그리고 그 짱개들은 게임을 재미로 하는게 아니라 한국에서의 아이템거래사이트를 이용해 돈을 벌려는 수작이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