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영자님 OTP 안하나요?

하이아칸 NKC 2010-04-29 01:39 286
NKC님의 작성글 0 신고

운영자님

넥슨 다른게임에는 몇가지 OTP하는 것들이 있는데 테일즈는  OTP가 없죠??

뭐.. 수많은 사람들이 털리고 테일즈안하는 것도 있지만서도..

OTP가있으면 그나마 안전하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지 안나요?

접은사람들 중에서도 OTP만 나온다면 한다는 사람들이 많던데..

결론을 말씀 드리자면  테일즈 OTP 합시다..ㅎㅎ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