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람존이 데미지 봐.
매크로 돌리는 사이모페인 원석쪽만 잘 나와도 3천이다.
다른데 가잖아?
1방에 7천이야.. ㅋ 2방이니까 1만4천인데.
왜 사이모페인원석쪽만 데미지 낮을까?
매크로 돌린다고 돈 받나?
그리고. OTP 하면 해킹건수 확실히 적어지는걸 몰라서 그러나?
해커들에게 돈 받았겠지.
매크로들에게 돈 받고. 해커들에게 돈받고.
살림 좀 나아지셨수?
- 전체 댓글 :
- 0
람존이 데미지 봐.
매크로 돌리는 사이모페인 원석쪽만 잘 나와도 3천이다.
다른데 가잖아?
1방에 7천이야.. ㅋ 2방이니까 1만4천인데.
왜 사이모페인원석쪽만 데미지 낮을까?
매크로 돌린다고 돈 받나?
그리고. OTP 하면 해킹건수 확실히 적어지는걸 몰라서 그러나?
해커들에게 돈 받았겠지.
매크로들에게 돈 받고. 해커들에게 돈받고.
살림 좀 나아지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