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테일즈 운영팀 돈받나?

네냐플 기억이란 2010-04-29 03:25 346
기억이란님의 작성글 0 신고

람존이 데미지 봐.

매크로 돌리는 사이모페인 원석쪽만 잘 나와도 3천이다.

다른데 가잖아?

1방에 7천이야.. ㅋ 2방이니까 1만4천인데.

왜 사이모페인원석쪽만 데미지 낮을까?

매크로 돌린다고 돈 받나?

 

그리고. OTP 하면 해킹건수 확실히 적어지는걸 몰라서 그러나?

해커들에게 돈 받았겠지.

 

매크로들에게 돈 받고. 해커들에게 돈받고.

살림 좀 나아지셨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