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름이 아니라 사냥터에서 사냥도중에
드라마한편 보고왓는데
마을이 와져잇더군요
다시사냥을가려하니 매크로를 사용햇다고 뜨네요
이거 어떻게 된건가요 -_-
사용도 안햇는데 사용햇다고 뜬거면 운영하시는분들
이게임에 손놓은거겟고
어쩌다 잘못된거면 당연히 빨리좀 풀어줫으면 좋겟는데
지금당장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겟네요
방금 어떤글 보니깐 F9 잠수모드 인가 그런게 잇는거 같은데
그거해야만 매크로가 안되는건가요?
게임시작할때 그런걸해야 매크로 로인한 재제를 안받는다는 글같은건 못봣는데
이런식으로 게임못하게 한다면 정말 운영 막장이네요
게임 막시작한 저를포함한 초보분들은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매크로로 정지 많이 먹겟네요
어찌해야될지 좀 조언좀 구해주세요
<<아니면 사냥터에서 잠수타면 매크로로 정지먹인다고 처음에 게임시작하면 창을 띄우던가해야지
이건뭐 게임을 할라고 오는사람도 막는시스템을 만들어 놧네-_->>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마검막군☆2010.04.29왜 댓글달면 글이 두개씩 올라가냐구-_-;;~~~~~~~~~~~~~ -
하이아칸 ☆마검막군☆2010.04.29그리고 F9키도 한번눌러서 키가 잘 안먹히는지 몇번을 눌러야 잠수모드 아이콘이 뜨니깐 잘 확인을 하셔야합니다. -
하이아칸 ☆마검막군☆2010.04.29네~잠수하실때 매크로테스터기에 안걸리려면 F9 키 눌러 잠수모드해놓아야해요. 친절한 안내 멘트는 절대 안해주니 기대를 하지 않는게 마음이 편할거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