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이디 제제

네냐플 눈물의클래식 2010-04-11 13:25 358
눈물의클래식님의 작성글 0 신고

그냥 사냥하고있는데 게임이 종료되더니 아이디 제제가됬다면서 돈이나 아이템 사용이 불가하다고하는데

이거 어케하죠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