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랫만에 테일즈위버를 하려고 켰습니다..
그런데 캐릭터를 고르고 하려고하니 서버와 연결이 끊겼습니다? 이런말이나오군요
전부터는 잘됬거든요?? 갑자기 왜이러는 겁니까??
바쁜건 알겠지만.. 빠른답변 부탁합니다
그리고 운영자님! 우리 유저들에게 관심좀 가져주세요!!
옛날에는 테일즈위버 사람들이 많았는데 지금은 확줄었더군요..
최소한 유저들을 위해 힘써주세요..
어쨋든 빠른답변 부탁합니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Alexander!2010.04.14이거**빡쳐요 ㅡㅡ 미투 만들시간에 이런거나 관리해주지 -
하이아칸 Alexander!2010.04.14아 이거 저도그럼 그래서 사냥도 못하고잇슴. 접속도 못할때많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