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3차 스킬좀 만들었으면...

하이아칸 DevilHunter。 2010-04-10 01:30 485
DevilHunter。님의 작성글 3 신고

스킬 2차까지 배우고 250까지 하기 너무 지루해서 그런데 3차스킬을 만들었으면 합니다.

만약 생긴다면 레벨 120정도때 배울 수 있으면 좋겠구요..

스킬 갯수만 따지면 좀 있는편이지만 실제로 쓰는 스킬은 4개정도..;

실용성 있는 스킬을 많이 만들면 더욱 재밌어질거라고 생각합니다.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쁑숑켁
    2010.04.13
    불가능이요 시엔겟수99가 한꼐임
  • 루시안
    하이아칸 귀여븐┼루샨vV
    2010.04.11
    시엔 갯수를 생각 해보세요 ㅇㅅㅇ..
  • 나야트레이
    네냐플 쁑숑켁
    2010.04.10
    ㅇ옳소 ㅇ당연한 말이요 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