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킬 2차까지 배우고 250까지 하기 너무 지루해서 그런데 3차스킬을 만들었으면 합니다.
만약 생긴다면 레벨 120정도때 배울 수 있으면 좋겠구요..
스킬 갯수만 따지면 좀 있는편이지만 실제로 쓰는 스킬은 4개정도..;
실용성 있는 스킬을 많이 만들면 더욱 재밌어질거라고 생각합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쁑숑켁2010.04.13불가능이요 시엔겟수99가 한꼐임 -
하이아칸 귀여븐┼루샨vV2010.04.11시엔 갯수를 생각 해보세요 ㅇㅅㅇ.. -
네냐플 쁑숑켁2010.04.10ㅇ옳소 ㅇ당연한 말이요 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