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진에선 아무 생각없으실련지... 현재 모든서버 통틀어서 고수들이 아주 많고,, 템도
희귀성이라기보단 너무많이 풀려서 샤른도 저할때만해도 고가의아이템이였는데 지금은 아주 싸졌더군요, 희귀성이 그만큼떨어지고 좋은템이 풀렸기 때문이겠죠^^;;
다시 시작하려고 하는데 원래 있던섭에서 하기는 좀힘들거같기도하고 그렇네요, 저할때만해도 초보유저도 많아서 에피1 챕1하시는분들도 굉장히 많았는데.. 지금은 뭐 챕2 챕3하시는분들도 별로없어서;; 신규유저모을겸 신서버 하나 만들어보는것도 괜찮을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기존서버에서는 고수들도 많고,, 템도 희귀성이라기보단 거의 옛날 가격좀있던 템들은 급하락해버리고 저할때만해도 우마왕이랑 샤른만껴도 고수소리듣던 그때.. 그때로 돌아가보고 싶네요 ㅜ.ㅠ 펫부화시키려고 컴터키고 학교가고 그랬었는데 ㅎㅎ 머 캐쉬는 어쩔수없다고 생각합니다. 우선은 넥슨에서도 돈을 벌어야 겜운영도 하고 하니 뭐 이것에대해선 불만이 있진 않습니다. 다만! 신규유저나 접었다가 기존섭에 익숙해지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신섭한번 창설하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서버 통합하는거 원하시는 분들도 많아보이구요 ㅎㅎ솔직히 통합은 어렵다고봐요 통합하다보면 시세혼동등 ^^ 여러문제 생길뿐더러 아이디 겹치는것도 많아질거구요, 아이디 겹치면 또 아이디 변경해야되는 시스템 필요하게 되고 이리저리 손많이가지요. 물론 신섭 창설해도 손은 많이 가겠지만요 ㅎㅎ;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지요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DevilHunter。2010.04.10그냥 모든서버 통합하구 채널을 만드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사냥 경쟁자도 없고 아이템 거래할때 훨씬 빠를테니까요. -
네냐플 쁑숑켁2010.04.09사냥이라도 하게끔해주세요 ㅠㅠ솔로플이라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