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쿠로이깃털

네냐플 아인아르 2010-04-08 20:14 766
아인아르님의 작성글 3 신고

징하다....그 보기힘들다는 眞아지다하카  4번이나 만났고 사냥 했지만 (토나올듯...만나는것도 로또)

그놈의 쿠로이 깃털 정말 안주네... 스킬하나 배우자고 이짓거리한지가 언젠데.. 정말...맥빠지게하네..

아짜증나...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난싫은데
    2010.04.11
    지금 배우면 좀 나을거같아요?235이스핀 키운 유저인데 그냥 접고 티치 막군 조슈아 키우는게 해답
  • 티치엘
    네냐플 sjums친구
    2010.04.09
    살려고해도비싸~~~
  • 나야트레이
    네냐플 쁑숑켁
    2010.04.08
    사는게 더빠르지싶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