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징하다....그 보기힘들다는 眞아지다하카 4번이나 만났고 사냥 했지만 (토나올듯...만나는것도 로또)
그놈의 쿠로이 깃털 정말 안주네... 스킬하나 배우자고 이짓거리한지가 언젠데.. 정말...맥빠지게하네..
아짜증나...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난싫은데2010.04.11지금 배우면 좀 나을거같아요?235이스핀 키운 유저인데 그냥 접고 티치 막군 조슈아 키우는게 해답 -
네냐플 sjums친구2010.04.09살려고해도비싸~~~ -
네냐플 쁑숑켁2010.04.08사는게 더빠르지싶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