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왜이러는지좀~

하이아칸 Bluehydra、 2010-04-08 00:52 655
Bluehydra、님의 작성글 4 신고

CPU Info
vender ID : x86 Family 6 Model 23 Stepping 10
identifier : GenuineIntel
processorName : Intel(R) Core(TM)2 Duo CPU E8400 @ 3.00GHz
speed : 2999 MHz
BOARD Info
memory : 2048 MB
main hdd : 362496 MB
VGA Info
description : NVIDIA GeForce 9500 GS

제컴터 사양인데 텔즈들어가면 렉걸리데요 아이디치는데랑 케릭선택은 렉하나도없는데

게임접속하면 너무 심한데 왜이런지 아시나요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jums친구
    2010.04.09
    게임이라고~~뭐가치~~만들어서~최신형도~~못따라오네~~
  • 막시민
    네냐플 잡다캐릭
    2010.04.08
    게임시작하기전에 렌더링인가 ? 타입을 B로 바꿔주세요 렉 안걸립니다 .
  • 밀라
    네냐플 약자의눈물
    2010.04.08
    전 라뎅3850인데 글픽버전 최신버전쓰니 안되고 옛날버전인 9.4버전쓰니 렉하나도 없더군요 ;; 님도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최신버전말고 구버전 써보세요 겜옵션에 렌더타입 B로 해보시구여~
  • 시벨린
    네냐플 잠자는숲속의
    2010.04.08
    테일즈위버는 그래픽 카드가 너무 좋으면. 안돌아가는 게임이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