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GM운영자님..

네냐플 IZEN 2010-04-07 23:29 537
IZEN님의 작성글 5 신고

벗꽃비마을.. 묘원..

언젠가는뜨겠지하며 몇날몇일.. 아니 몇주째

희망을가지고 지금이시간에도 사냥을하고있지만

제가 거기서 몇날몇일을 사냥하고 렙업을해도 아이템하나안나오더군요 ㅜㅜ..

페나인숲5 부터시작해서 ㅜㅜ..

매일 아이템이 안좋다며 사람들은 놀리고 비웃고 무시하고..

레어는안나오고..  돈많은사람들은 레어도잘나오는데

왜저한테만안주시는겁니까..ㅜㅜ 너무하십니다..ㅜㅜ

안좋은템이어도좋으니깐 띠리링하며 뜨기라도했으면 너무좋겟어요 ㅜㅜ

그래도 한번은 나오겟지 나오겟지 하면서 이게임좋아해서 매일매일 사냥 사냥 사냥 사냥만하는데.ㅜ

지나가는사람물어보면 그사람은나왔다그러고 저는안나오고.. 제캐릭에문제가있는건가요 ㅜㅜ

 저만그런게아니라면 레어템 드랍확율을 조금은올려주시는게어떨가싶습니다..ㅜㅜ

무자본으로 순수히 캐릭을 키우는 사람에게는 너무 힘들고 버겁습니다 ㅜㅜ.

전체 댓글 :
5
  • 막시민
    네냐플 그녀마중가는길
    2010.04.09
    떠받자 쓰레기 만 주던데 ㅋㅋ
  • 티치엘
    네냐플 sjums친구
    2010.04.09
    난~~붉길에서~~한달동안살아도~~다람쥐인형밖에~~못받아봤음~~~ 다람쥐인형만15개떳음~~ㅠ,ㅠ
  • 시벨린
    네냐플 잠자는숲속의
    2010.04.08
    영자는 돈받고 아템 주는것을 좋아합니다
  • 란지에
    네냐플 IZEN
    2010.04.08
    감사합니다 베라모드님^^
  • 란지에
    하이아칸 GM베라모드
    2010.04.08
    오늘은 꼭 득템하시길!!! 묘원에서 "띠링"소리를 오매불망 기다려 봤던 1人 으로서 +_+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