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헐..사람은 없는데 서버는 많네..

하이아칸 런데빌 2010-04-08 14:19 928
런데빌님의 작성글 5 신고

이런게임 첨봄..............-_-

 

보통 사람줄면 섭통하거나 하던데..

 

이건뭐,ㅋㅋㅋ 완전 배짱이네.. 하기싫음 가라는식?

전체 댓글 :
5
  • 밀라
    하이아칸 덕야
    2010.04.14
    테일즈위버 매크로 아님니까?? 거이 실험대상 수준?? 이런넘들 안잡구 관리않아시면 나중가면 진짜 망할듯!!
  • 나야트레이
    네냐플 쁑숑켁
    2010.04.10
    그게 넨들아삼 저도모르죠ㅋ
  • 티치엘
    네냐플 sjums친구
    2010.04.09
    테일즈망하면~~아이템은어떻게돼죠~~~ 시드는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쁑숑켁
    2010.04.08
    집에서도가라 요기서도가라 뭐야 포기할꺼면서비스종료나할것이지 아니면서버는 줄이더라도 사람이많던가 사람도없고 뭐냐이건사냥은힘들고몹은세고겸치는적게주고사냥을하라는건가말라는건가포기를한건가
  • 막시민
    하이아칸 Devinikell
    2010.04.08
    하기싫음 가라는듯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