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런게임 첨봄..............-_-
보통 사람줄면 섭통하거나 하던데..
이건뭐,ㅋㅋㅋ 완전 배짱이네.. 하기싫음 가라는식?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덕야2010.04.14테일즈위버 매크로 아님니까?? 거이 실험대상 수준?? 이런넘들 안잡구 관리않아시면 나중가면 진짜 망할듯!! -
네냐플 쁑숑켁2010.04.10그게 넨들아삼 저도모르죠ㅋ -
네냐플 sjums친구2010.04.09테일즈망하면~~아이템은어떻게돼죠~~~ 시드는요~~~` -
네냐플 쁑숑켁2010.04.08집에서도가라 요기서도가라 뭐야 포기할꺼면서비스종료나할것이지 아니면서버는 줄이더라도 사람이많던가 사람도없고 뭐냐이건사냥은힘들고몹은세고겸치는적게주고사냥을하라는건가말라는건가포기를한건가 -
하이아칸 Devinikell2010.04.08하기싫음 가라는듯ㅇ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