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GM님 꼭보셔요

하이아칸 내눈의방울 2010-04-07 21:52 383
내눈의방울님의 작성글 1 신고

아이디제재 대체 언제 풀리는건가요


ㅡㅡ 한달이 넘어가려고해요

빨리좀 풀어줘요

=ㅅ= 전화해준다면서 해주지도 않고

뭐어쩌라는거에요ㅡㅡ^^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잇핀님
    2010.04.11
    와/../ 저도 님의 말에 동감해요... 저는 97에 해킹가튼거랑 암것도안햇는대 아뒤 제재 당햇음 ㅠ.ㅠ 게시판에 글올려도 대답은 없고... 캐쉬질도 해놓고 아무것도 못하고 넘어가서 다시 키우는중 ㅠ _ㅠ안습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