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디제재 대체 언제 풀리는건가요
ㅡㅡ 한달이 넘어가려고해요
빨리좀 풀어줘요
=ㅅ= 전화해준다면서 해주지도 않고
뭐어쩌라는거에요ㅡㅡ^^![]()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잇핀님2010.04.11와/../ 저도 님의 말에 동감해요... 저는 97에 해킹가튼거랑 암것도안햇는대 아뒤 제재 당햇음 ㅠ.ㅠ 게시판에 글올려도 대답은 없고... 캐쉬질도 해놓고 아무것도 못하고 넘어가서 다시 키우는중 ㅠ _ㅠ안습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