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여러분들이거는아셔야할겁니다

하이아칸 뽀얀냥이 2010-04-07 09:34 634
뽀얀냥이님의 작성글 5 신고

일본서버하고 한국서버하고 비교를하시는데요

소유권이어디 에있냐를 생각하시면 간단합니다

예를들어 일본 테일즈가 소맥소유고 한국서버는 넥슨소유고

솔직히 일본써버는어디소유인지모름 만약 일썹이 소맥소유라면

내꺼먼저하지 남에꺼먼저안합니다 생각해보면 간단합니다

넥슨 사장이 케개밥그릇이죠 케나리 케코구멍이죠

전체 댓글 :
5
  • 시벨린
    하이아칸 ЪerserКer
    2010.04.16
    일본 텔즈 넥슨제펜 소속인데영 님좀 틀림 한국은 안팔려서 안만듬 ㅇ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쁑숑켁
    2010.04.07
    이런식이면 앞으로 계속돈만벌테니까요 밸런스따윈무너진이겜에 뭘바라고 뭘탓하나요소유권이넥슨이놔주고소맥이다시가져가면모를까그게아니면아무소용없는뎀 겜안하면그만이니까 상관없다는거에요어차피요기서도못하는뎀
  • 티치엘
    하이아칸 뽀얀냥이
    2010.04.07
    님같으면 내꺼를 그냥 버립니까 뭐 그렇다면 할말 업고요
  • 티치엘
    하이아칸 뽀얀냥이
    2010.04.07
    뭔소림지몰겟음 님하고상관있냐를따지는게아니죠 업덧을안하냐하냐말들이잇어서 쓴거고 소유권에왜상관이업나요?? 남에게임을죽어라할필요가업죠 그려려니하고마는거죠
  • 나야트레이
    네냐플 쁑숑켁
    2010.04.07
    그거랑 저랑무슨상관이나요 소유든 돌아가는게 ㅋㅋ알필요업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