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운영자님

네냐플 카디론의붉은눈 2010-03-20 09:33 311
카디론의붉은눈님의 작성글 0 신고

저기... 월드게시판 보고는 계시는지?? 아니면 포기 하신건지 모르겠습니다만.

3월 20일 오전 9시 32분 셀바스평원7 다량의 메크로 출현...

쓸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지만 기대는 조금만 할께요^^;; 운영자님이

하루에 한번씩만 메크로 정리 해주셨더라면... 셀바 6 이나 셀바 7 같은경우 메크로가 없을텐데...

아쉽습니다 ^^ ...  수고하십시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