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물건 팔거면 확실하게 자기가 팔 가격을 좀 정해서 팝시다.
팔맘도 없으면서 비싸게 산다고하면 팔아볼까? 이런식으로 장사하지마시고
팔거면 확실하게 팔고, 얼마에 팔건지좀 확실하게 합시다.
장사개념이 그따위로 밖에 없으니까, 물건 사는사람들까지 괜한 고생하는 겁니다.
뭐 얼마까지 제시왔고, 얼마이상부터 제시해달라 이건 도대체 기본이 안되있는 사람들인거 같네요.
인간적으로 생각을 해보십쇼, 슈퍼에 아이스크림 사러 갔는데, 아저씨 이거 얼마에요 ?? 묻는데
주인장이 " 제시 "라고 합니까?
장사할거면 개념좀 확실하게 챙기고 장사를 했으면 하네요
상대방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워낙 어린학생들이 많은게임이라 그러려니 하겠지만,
물건파는 인간들 90%가 제시만 받고 팔가격은 정하지도 않고
그저 비싸게 사면 팔아볼까 말까 이런 찔러보기식으로만 장사하고,
템 비싸게 팔아서 강남에 빌딩 차릴 계획이라도 있는건가요?
에휴 한심하네요, 돈이 필요하면 일을하세요 컴퓨터 붙잡고 두들기지 마시구요
, 그게 훨씬 생산적인 활동입니다.
일하다가 시간 짬짬이나면 취미생활겸 들어오는데, 장사개념이 밑바닥을 후려치네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키아2010.03.21공감은 가는데 별수없음. 솔직히 더비싸게 팔고싶은게 장사꾼들마음아니겠습니까. -
하이아칸 『NobiIity』2010.03.2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그런고자들많음 제시요 해놓고 제시하면 ㅅㄱ 뭐 어쩌자고? 그냥 너가생각하는 젤싼값을 부르라고 ㅋㅋㅋ 제시는개뿔 제시야 ㅋㅋㅋ 아진짜 초딩개념가지고 제시하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