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게시판 보면서느끼는건데

하이아칸 『NobiIity』 2010-03-19 23:46 354
『NobiIity』님의 작성글 0 신고

내가 정말 이게임을 해도 되는건가..

그렇게느끼고있다

 

툭하면 해킹문제 발생에다가

유저들은 불만만이넘쳐나고

아이디제제라느니 연장점검이라느니

 

난정말 이게임을 하고있어도 되는건가?

 

p.s  이게임 뭐 어지간한 템으로는 제대로된 사냥터가서

사냥도 하기 힘든거같아  나같이 죽치고 노가다하거나

현질하거나 둘중하나일거같은데 알바나뛰어야되나?

거기에 맵은넓어죽는데 아무리봐도 몹머리수가 후달리는거같다

특정던전제외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