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정말 이게임을 해도 되는건가..
그렇게느끼고있다
툭하면 해킹문제 발생에다가
유저들은 불만만이넘쳐나고
아이디제제라느니 연장점검이라느니
난정말 이게임을 하고있어도 되는건가?
p.s 이게임 뭐 어지간한 템으로는 제대로된 사냥터가서
사냥도 하기 힘든거같아 나같이 죽치고 노가다하거나
현질하거나 둘중하나일거같은데 알바나뛰어야되나?
거기에 맵은넓어죽는데 아무리봐도 몹머리수가 후달리는거같다
특정던전제외
- 전체 댓글 :
- 0
내가 정말 이게임을 해도 되는건가..
그렇게느끼고있다
툭하면 해킹문제 발생에다가
유저들은 불만만이넘쳐나고
아이디제제라느니 연장점검이라느니
난정말 이게임을 하고있어도 되는건가?
p.s 이게임 뭐 어지간한 템으로는 제대로된 사냥터가서
사냥도 하기 힘든거같아 나같이 죽치고 노가다하거나
현질하거나 둘중하나일거같은데 알바나뛰어야되나?
거기에 맵은넓어죽는데 아무리봐도 몹머리수가 후달리는거같다
특정던전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