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영자는 꼭봐주시길.

네냐플 RedWolF+ 2010-03-19 22:58 421
RedWolF+님의 작성글 3 신고

셀바 7 크라이덴평원 외 다른 몹많은사냥터,

매크로들좀 어떻게든해주시죠.. 프로그램사용을 막는거가튼건없나요 좀개발좀해주시면하네요

텔즈위버 사람줄었다고 아예 이제 돈먹기위한 캐시템만 패치하고 다른건 포기하셨나요? 왜이래요

텔즈위버 그래도 하겠다고 열심히 하는사람들많은데.. 왜 패치같은거안해요 같은넥슨게임인 던파, 메이플

도 엄청 패치많이하고하는데 왜이러냐고요. ,밸런스패치도좀하시고요ㅡ 매크로뿐만이아닙니다.

티치엘이나 클로에보세요 메테오는 매크로보다 더해요,, 좀 어떻게좀해줘요 물약쿨탐처럼 메테오에 쿨탐

처넣든가요,, 진짜이게뭡니까.. GM철가면 <<이런 애들있으면뭐해요 하는게없는데,, 제발부탁드립니다

메테오 쿨탐, 매크로방지프로그램 좀 만들어요 제발!! 초보자들 어디서 사냥해서렙업하라는겁니까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카디론의붉은눈
    2010.03.20
    티치엘... 정말 힘든데 왜그러시는지? 메테오 쿨타임이면 보리스는 스매쉬 쿨타임 넣어야겠는걸요 ^^?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NobiIity』
    2010.03.19
    님 티치엘 해보세여 ㅋㅋ 동렙에비해 개약함진짜 200넘고 그러지 않는한은 메테오? ㅋㅋㅋ 대부분 셀바놀렙지나고 메테배운뒤 가서갈겨도 700나올걸여
  • 티치엘
    네냐플 티쵸
    2010.03.19
    티치엘 안그래도 힘든데 왜그러세요 ㅠㅠ 비매너유저만 잡으면되죵..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