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셀바 7 크라이덴평원 외 다른 몹많은사냥터,
매크로들좀 어떻게든해주시죠.. 프로그램사용을 막는거가튼건없나요 좀개발좀해주시면하네요
텔즈위버 사람줄었다고 아예 이제 돈먹기위한 캐시템만 패치하고 다른건 포기하셨나요? 왜이래요
텔즈위버 그래도 하겠다고 열심히 하는사람들많은데.. 왜 패치같은거안해요 같은넥슨게임인 던파, 메이플
도 엄청 패치많이하고하는데 왜이러냐고요. ,밸런스패치도좀하시고요ㅡ 매크로뿐만이아닙니다.
티치엘이나 클로에보세요 메테오는 매크로보다 더해요,, 좀 어떻게좀해줘요 물약쿨탐처럼 메테오에 쿨탐
처넣든가요,, 진짜이게뭡니까.. GM철가면 <<이런 애들있으면뭐해요 하는게없는데,, 제발부탁드립니다
메테오 쿨탐, 매크로방지프로그램 좀 만들어요 제발!! 초보자들 어디서 사냥해서렙업하라는겁니까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카디론의붉은눈2010.03.20티치엘... 정말 힘든데 왜그러시는지? 메테오 쿨타임이면 보리스는 스매쉬 쿨타임 넣어야겠는걸요 ^^? -
하이아칸 『NobiIity』2010.03.19님 티치엘 해보세여 ㅋㅋ 동렙에비해 개약함진짜 200넘고 그러지 않는한은 메테오? ㅋㅋㅋ 대부분 셀바놀렙지나고 메테배운뒤 가서갈겨도 700나올걸여 -
네냐플 티쵸2010.03.19티치엘 안그래도 힘든데 왜그러세요 ㅠㅠ 비매너유저만 잡으면되죵..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