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정말너무하내 테일즈

하이아칸 청산도 2010-03-19 20:56 456
청산도님의 작성글 1 신고

2일전에 해저동굴에있었는데...

오늘 들가니까 프리마켓에 있었고 교환불가템빼고 템이란 템은 다털렷어요... 제일 아끼는 지른 세이라피란기도 없어지고.. 시작한지 한달만에 이런일당하고 게임 해야함!!!!

보안을 좀높여요.. 여기에 투자한 돈이얼만되 xxxx 너무하내. 초짜라 겨우 46찍고 재미 느끼는데;;;

아무한테도 아이디 갈켜준적도 없고... 혼자 키우는고 학교에서 테일즈하는사람이 나혼잔데 이런일이있으니까 열라 어이없고 화도나고 웃겨서 울수도없고,,,,

양심잇으면 책임져주세요. 머 ㅇ영자님은 겨우 나혼자 털린거정돈 신경안쓰고 쳐 무시할가능성이높겟지만...

전체 댓글 :
1
  • 시벨린
    하이아칸 시라대교´
    2010.03.19
    경자로써 말씀해드립니다만 복구 해줄겁니다 고객센터 전화해보시면 제 지인도 털린거 템은 받았다고 하더군요 시드는 모르겠구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