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테일즈위버는 건의를 할수없다?(운영자님 이거 보세요

하이아칸 용˙ 2010-02-26 11:18 665
용˙님의 작성글 4 신고

저는 오늘 아침 꿈에 테일즈 위버 대박 나는 꿈을 꿧습니다.

그 테일즈 위버는 조합도 50개를 한방에 할수잇고

사냥터는 엄청많고 매크로가 없는 세상이엇습니다.

하지만 그걸 조금이나마 반영 하기 위해서

건의사항 하려고햇는데

건의사항이 없네요.

게임이 잘되기 위해서는 유저의 바람을 들어줘야하는거 아닙니까?

건의사항 만들어주세요~~

전체 댓글 :
4
  • 란지에
    하이아칸 GM베라모드
    2010.02.27
    +_+ 이곳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 매일 확인하고 있어요!!!
  • 막시민
    네냐플 지구최후의날
    2010.02.26
    한번에 조합50개씩되면 테일즈위버 시드풀림 그러면 돈의가치없어짐
  • 막시민
    네냐플 정떨어지는녀석
    2010.02.26
    그리고 한번에 조합50개가되는건 비현실적이죠. 아무리 게임이라해도 그건 님말대로 님 꿈에서나 가능한일임.
  • 이스핀
    하이아칸 생선〃
    2010.02.26
    그건 님꿈일뿐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