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는 오늘 아침 꿈에 테일즈 위버 대박 나는 꿈을 꿧습니다.
그 테일즈 위버는 조합도 50개를 한방에 할수잇고
사냥터는 엄청많고 매크로가 없는 세상이엇습니다.
하지만 그걸 조금이나마 반영 하기 위해서
건의사항 하려고햇는데
건의사항이 없네요.
게임이 잘되기 위해서는 유저의 바람을 들어줘야하는거 아닙니까?
건의사항 만들어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GM베라모드2010.02.27+_+ 이곳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 매일 확인하고 있어요!!! -
네냐플 지구최후의날2010.02.26한번에 조합50개씩되면 테일즈위버 시드풀림 그러면 돈의가치없어짐 -
네냐플 정떨어지는녀석2010.02.26그리고 한번에 조합50개가되는건 비현실적이죠. 아무리 게임이라해도 그건 님말대로 님 꿈에서나 가능한일임. -
하이아칸 생선〃2010.02.26그건 님꿈일뿐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