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풍선이벤트를 많이 기다렸는데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풍선이벤트를 해주시는군녀 *ㅆ*!!
2시부터 분발 ㄱㄱ.
그런데 새로나온 두개의 장비들... 이거또 비싸지겠는걸요.
무섭다...
이번엔 가격이 얼마나오를까.
그런데 포션나오면 안습일듯. 화분4만원어치질러서 거의다 포션나왔는데...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GM베라모드2010.02.27+_+ ~ ! -
하이아칸 생선〃2010.02.26아쉽군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