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우왕!!!이벤트가!!!

네냐플 정떨어지는녀석 2010-02-26 10:09 486
정떨어지는녀석님의 작성글 2 신고

풍선이벤트를 많이 기다렸는데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풍선이벤트를 해주시는군녀 *ㅆ*!!

2시부터 분발 ㄱㄱ.

그런데 새로나온 두개의 장비들... 이거또 비싸지겠는걸요.

무섭다...

이번엔 가격이 얼마나오를까.

 

그런데 포션나오면 안습일듯. 화분4만원어치질러서 거의다 포션나왔는데...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GM베라모드
    2010.02.27
    +_+ ~ !
  • 이스핀
    하이아칸 생선〃
    2010.02.26
    아쉽군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