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스피드핵...........

네냐플 쌀스진네천 2010-02-26 12:49 407
쌀스진네천님의 작성글 1 신고

자꾸스피드핵사용했다고 뜨명서 게임종료되는데 그런거사용한적없거든요...

그거쫌어떻게해주세요.

 

그리고 메크로너무많은거같아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정떨어지는녀석
    2010.02.26
    맞아요.그건저도 여러번 당해봤어요. 그건 개선해야 할 문제죠.
1